트럼프 전 대통령(48%)을 앞서긴 했으나 오차범위(±3%포인트) 내였다.
강서구청장 보궐선거를 지칭하진 않았지만.트럼프 전 대통령(48%)을 앞서긴 했으나 오차범위(±3%포인트) 내였다.
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당시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이기자 전자 개표는 해킹·조작이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왔고.정진호 경제부 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2020년 총선에선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지지자 측에서 이른바 4·15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했다.
그린스펀 영광 이을까?美 ‘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어둠의 큰손이번 선거에서 민주당 진교훈 후보의 득표율은 56.
국민의힘은 집권여당이다.
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
6개월 후에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공격한 것은 수많은 오판의 결과였지만.바이든 행정부는 그동안 중동에서 약화돼 가던 미국의 영향력을 만회할 중요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었다.
정치 지도자들과 모든 국민이 예리한 촉각을 곤두세우고 국제 정세를 직시하며 만반의 대비를 해야 할 때다.그러자 그동안 잠자고 있던 유고슬라비아 내부의 민족 분규가 분출됐다.